
세터 레드 가디건
딱 2번 입은 가디건입니다. 레드는 한정판매라 재입고가 없어요 상태 진짜 좋아요 총장 66정도 나옵니다 177 70기준 레귤러합니다 여성분들한테도 오버하게 이쁘더라구요
판매자 정보
배송정보
반품 및 환불 정책
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,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.
중고거래 특성상,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. 단,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- 받은 상품이 설명과 다른 경우
- 구매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
외부(계좌) 거래 시,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














![[M] 세터 더블린 언발란스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 올리브 카키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aHv1LJAQu-d118bbe364c7.jpg)






![[S] 렉토 레이어드 가디건 멜란지 그레이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HO8awvkFI-65dc008eb646.jpg)










![M] 앤더슨벨 더현대 익스클루시브 가디건 (실사이즈 XXL)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MKQjsrW97s-515DA9EE-054A-469E-83BA-588FA75C4701.jpg)


![[거의 새것] 아더에러 니트 스웨터 라시카 가디건 L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NDl62W9kSA-1776584901925.jpg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