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송지오옴므 지제로 반집업
롯데백화점 송파점에서 구매 했습니다 상태 좋습니다 말만 s사이즈지 라지 입으시는분들 충분히 맞습니다 176 78키로도 잘 맞습니다 약간 크롭느낌이라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괜찮습니다 재질 좋고 핏 이뻐서 안팔리면 그냥 입을생각입니다
판매자 정보
배송정보
반품 및 환불 정책
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,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.
중고거래 특성상,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. 단,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- 받은 상품이 설명과 다른 경우
- 구매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
외부(계좌) 거래 시,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![[거의 새것] 솔리드옴므 니트 스웨터 티셔츠 52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BwvGMh2BC-c6722242813f.jpg)



![[거의 새것] 시스템옴므 카라 니트 긴팔 티셔츠 105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NMeQvZr2xw-1772953571555.png)




![[거의 새것] 솔리드옴므 스웨터 니트 48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VKHBb0C7a-1774839414114.jpg)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