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나이키 바람막이
산지는 1년정도 됬는데 실착은 5회도 안됩니다 목쪽에 살짝 노란끼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막 심하진 않습니다! 사이즈는 176에 68키로인 저한테 오버핏으로 딱 떨어집니다 시보리가 조여줘서 운동할때좋아요! 많은연락주세요!
판매자 정보
배송정보
반품 및 환불 정책
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,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.
중고거래 특성상,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. 단,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- 받은 상품이 설명과 다른 경우
- 구매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
외부(계좌) 거래 시,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














![[XL] 나이키 올드스쿨 트랙탑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m-F1sg7dc-58fa6513397b.jpg)
![[나이키] 파리 생제르맹(PSG) 화이트 저지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lQHnB-m8Z-b96e59c69b71.jpg)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