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! 🙂
배송된 상품을 확인 후 정상적으로 수령했습니다 🙏
포장 넘 깔꿈하게 보내주셨어요!! 감사합니닷!
상품을 확인하고 거래가 종료되었습니다 :)
감사합니다‼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