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을 확인하고 거래가 종료되었습니다 :)
배송된 상품을 받고 정상적으로 확인했습니다 🙏
배송 , 컨디션 , 모든게 좋았습니다. 잘 입겠습니다. ^^
정상적으로 거래가 끝났어요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