🦀자거래시 약간의 네고 해드립니다
상품도 적어주신대로 괜찮구 배송도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:)
정상적으로 상품을 수령했습니다 :)
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:)
포장 꼼꼼히 잘해주십니다
배송이 완료되어 상품을 받았습니다 :)
배송도 빠르고 물건 상태도 너무 좋았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