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상적으로 상품을 수령했습니다 :)
포장과 빠른연락 답장과 친절까지,, 레뷰 처음 남겨보네여 굿굿
주문한 상품을 잘 받았습니다 🙏
상품을 받고 확인을 끝냈어요 🙂
원활하게 진행된 거래였습니다 고맙습니다! 😊