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 🙏
상품이 정상적으로 도착했습니다 :)
배송된 상품을 무사히 받았어요!
정상적으로 거래가 끝났어요 :)
제품 상태 좋네요 잘 입겠습니다^^7
잘 받았습니다
감사합니다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