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이 완료되어 상품을 받았습니다 :)
상품은 잘 받았어요. 비닐 포장없이 택배 상자로 받은 점은 아쉬워요.
잘 받았어요~.~
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 🙏
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! 😊
상품이 정상적으로 도착했습니다 :)
감사합니다 !!
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:)
배송된 상품을 무사히 받았어요!
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! 🙂
배송된 상품을 확인 후 정상적으로 수령했습니다 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