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! 🙂
상품 수령 완료했습니다
상품이 정상적으로 도착했습니다 :)
정품 폴리백으로 포장해서 보내주시고 물건 상태도 좋고 덕분에 좋은뮬건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잘입을게요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:)
주문한 상품을 잘 받았습니다 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