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장 너무 꼼꼼하게 해주셨고 상품 상태도 좋았습니다! 좋은 거래 감사합니다🙇♀️
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! 😊
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:)
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! 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