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방 상태도 좋고 친절하시고 너무 좋은 거래였습니다^^ 감사합니다
정상적으로 상품 수령 완료했습니다
잘 받았고 예쁜상품 파셔서 감사합니다
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 !
주문한 상품을 잘 받았습니다 🙏
예상대로 상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! 🙏